설립연도 : 2005년 10월 20일
동아리목적
: 스포츠경영/마케팅 동아리의 운영 목적은 스포츠마케팅의 연구를 통한 학생들의 올바른 취업 진로 설계 및 실무능력 배양과 대외 경쟁력 강화, 취업률 상승 제고에 있습니다.
동아리소개
: 스포츠산업이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현재 스포츠마케팅이 아주 중요한 위치에 있는 등 스포츠마케팅 전문인력의 필요성이 높아졌기 때문에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방법 및 취업 진로 설계를 통한 취업률 상승 제고를 목표로 합니다.
동아리 활동 내역
- 2018년도
- - 1월 2018평창올림픽/패럴올림픽 자원봉사 활동
- - 3월 네이버스포츠 기자활동
- - 7월 스포츠산업전문인력양성과정 참여
- - 8월 스포츠관광진흥 대학(원)생 아이디어공모전 우수상수상
향후활동계획
: 다양한 대외활동(공모전, 학회, 박람회)과 교내활동(봉사, 인재개발처 프로그램)참여, 그리고 다양한 동아리 내 활동을 통해 스포츠산업에 대한 지식을 키우고 취업에 대비하는 활동을 하고자 합니다.